티스토리 뷰
목차
장신영 강경준 용서 미우새
배우 장신영이 남편 강경준 불륜을 용서하고 미우새 출연으로 복귀를 알렸습니다.
불륜 사실 전혀 몰랐던 장신영
장신영은 강경준의 불륜 사실이 언론에 보도되기 전까지 이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진호는 이후 다시 어렵게 장신영과 연락이 닿아 근황을 전해들었습니다.
그는 장신영이 1월보다 상태가 나아졌지만, 여전히 목소리가 어둡고 가라앉아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장신영은 최근 감기에 걸려 목소리가 좋지 않다는 이유를 덧붙였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용서
이진호는 장신영이 강경준을 용서하게 된 이유 중 가장 큰 요인은 두 아이들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장신영은 "아이들이 가장 중요한 이유였다"고 말하며, 특히 둘째 아이가 아직 어리고 귀여워 아빠와 함께 행복하게 살아갈 기회를 주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첫째 아들에게 중요한 시기였기 때문에 부모로서 미안한 마음이 컸다고 덧붙였습니다.
강경준의 반성과 사과
강경준은 이번 사건과 관련해 아내와 가족들에게 큰 상처를 준 데 대해 여러 차례에 걸쳐 반성하고 사과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진호는 장신영이 이 일을 더 이상 크게 만들고 싶지 않았던 이유가 아이들 때문이라고 언급하며, 장신영이 "아이들이 어리고, 그들의 미래가 달려 있는 상황에서 아빠로서 나쁜 이야기만 들려주고 싶지 않다"는 입장을 전했다고 전했습니다.
불륜 사건과 소송의 결말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26일, A씨로부터 5천만 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당했습니다. A씨는 강경준이 자신의 아내와 불륜을 저질러 가정을 파탄에 이르게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강경준의 소속사인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는 소장을 받은 사실을 확인하며, 순차적으로 대응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러나 이후 B씨와 강경준의 대화가 공개되면서 논란은 더욱 확산되었고, 결국 강경준은 소속사와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았습니다.
합의에 실패한 강경준은 지난 7월 24일 열린 위자료 청구 소송 첫 변론에서 상대방의 청구를 받아들여 소송을 마무리했습니다.
그는 입장문을 통해 사실과 다른 부분이나 해명할 부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상황이 자신의 부덕함으로 인해 시작되었음을 인정하며 상대방의 청구를 받아들이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그는 "저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모든 분들께 사과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사랑꾼 이미지에서 스캔들로 끝난 8개월의 다툼
강경준은 2018년 배우 장신영과 결혼해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그는 부부 예능과 육아 예능에서 사랑꾼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나, 이번 사건으로 인해 큰 상처를 남기며 약 8개월간의 법적 다툼을 마무리 짓게 되었습니다.